따뜻한 봄을 맞이하며 생활에도 다양한 변화가 찾아오는데요. 이사, 공간 정리, 생활 패턴 변화 등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과정에서는 보안과 편의까지 신경 써야 할 부분이 많습니다. 특히, 현관 CCTV를 활용하면 집 앞 보안을 강화하고 예상치 못한 상황에도 대비할 수 있어 더욱 안심할 수 있죠.
오늘은 새로운 공간에서 더욱 안심하고 편리하게 정착할 수 있도록 보안 및 생활 관리 팁을 소개해 드릴게요!
새로운 시작을 앞두면 기대감과 함께 보안에 대한 고민도 커지기 마련입니다. 이럴 때는 어떠한 상황이든 믿을 수 있는 보안 시스템을 갖춰 미리 대비하는 것이 중요하죠. 걱정되는 상황들 속에서 캡스홈으로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생활을 도울 수 있는 방법, 아래에서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현관 앞에 낯선 사람이 서성이는 모습이 보이면 불안할 수밖에 없죠. 특히 혼자 사는 경우나 밤늦게 귀가하는 경우라면 더욱 신경이 쓰일텐데요. 현관 보안에 집중한 스마트 홈보안 서비스, 캡스홈은 현관 CCTV 실시간 감시 기능으로 낯선 배회자가 현관 앞을 서성일 경우 이상 신호를 감지하고 녹화합니다. 또한 캡스홈 App을 통해 실시간으로 현관 앞 상황을 확인, 녹화하여 특정 사건 등의 이벤트 영상을 언제 어디서든 쉽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예상치 못한 위급 상황 발생 시 캡스홈 App 내 긴급 출동 요청 또는 SOS 비상벨을 통해 위급 상황을 알릴 수 있습니다. 위급 상황 발생 시 24시간 관제 서비스를 통해 AI 기반 최단거리에 있는 출동 요원이 현장으로 출동 지원을 하게 되는데요. 캡스홈은 실시간 이상 신호 감지 및 영상 녹화 뿐만 아니라, 만약에 발생될 수 있는 위험 상황에서도 즉각 현장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여 더 안심할 수 있습니다.
택배가 도착했는데 사라졌다면 당황스러울 수밖에 없죠. 특히 아파트, 빌라 등 공동 주택에서는 택배를 현관 앞에 두고 가는 경우가 많아 택배 분실, 택배 도난 사고 위험이 높죠. 이런 걱정을 덜기 위해 캡스홈을 활용하면 현관 CCTV로 이상 신호를 감지하여 택배 분실 사고를 예방하고, 만일 택배 분실 사고 발생 시 아파트 택배 도난 상황을 녹화해 증거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캡스홈의 양방향 대화 기능은 택배 기사 등 외부인의 방문 시, 외부인과 실시간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유용한 기능입니다. 예를 들어, 부재 시 택배 기사가 방문했을 때, 실제 움직임 감지로 알림이 오게 되면 캡스홈의 양방향 대화 기능으로 ‘지금 집에 없으니 택배를 두고 가셔도 된다’는 점을 실시간 대화로 공유할 수 있는 점이 매우 편합니다.
만약 예상치 못하게 택배 도난 사고 발생 시 연 최대 50만원 한도 내에서 택배 도난에 따른 실제 사후 피해 보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유용합니다.
맞벌이 부부의 경우 집을 비우는 시간이 많기 때문에 자녀들이 언제 하교하는지, 하교 후 집에서 혼자 무엇을 하는지 궁금해 하기도 합니다. 부모님의 부재 시 자녀가 안전하게 있는지 확인하고 싶을 때, 또는 자녀들이 언제 집에 오고 언제 외출하는지 등 가족 구성원의 출입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싶을 때 캡스홈이 유용합니다.
특히 캡스홈의 AI기술로 가족 구성원의 얼굴을 인식하고 출입 기록을 확인하여 가족의 안전을 더욱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정용 홈캠인 ‘뷰가드 미니’를 통해 집 내부 모니터링 및 양방향 소통이 가능하죠.
예상치 못한 도난, 파손, 화재가 발생했을 때 큰 경제적 손실을 초래할 수 있어요. 캡스홈은 이러한 사고 발생 시 화재 보상은 1억 원(우리집 5천만 원, 이웃집 5천만 원), 도난 사고 1천만 원, 파손 사고 5백만 원,택배 도난은 연 최대 50만 원 한도 내에서 피해 보상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어 홈보안 뿐만 아니라 일상 케어까지 책임질 수 있죠.
혼자 있을 때 갑작스러운 사고가 발생하거나, 타인의 도움이 절실한 긴급 상황이 생길 수 있는데요. 이럴 때, 가정용 홈캠 ‘뷰가드 미니’를 통해 집 안 상황을 확인하고, 캡스홈 App 내 긴급 출동 요청 또는 SOS비상벨을 눌러 위급 상황을 알리면 ADT캡스 출동 요원이 즉시 현장으로 출동하여 직, 간접적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혼자 사는 집, 아이가 홀로 있는 시간, 반려동물을 두고 외출할 때, 멀리 계신 부모님까지, 생활 속에서 걱정되는 순간들은 많습니다. 특히 1인 가구, 맞벌이 부부, 반려동물을 키우는 보호자, 노부모를 둔 가족이라면 내가 없는 집에서 발생할 수 있는 혹시 모를 사고에 더욱 신경 쓰이는 부분이 많죠. 아파트 택배 도난 등과 같은 예상치 못한 보안 문제나 긴급 상황이 발생할 수 있는 만큼, 미리 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캡스홈은 다양한 상황에서도 믿을 수 있는 보안 솔루션을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우리 집과 가족의 안전을 위해, 지금부터 스마트한 보안 시스템을 준비해보세요!
새로운 출발이 시작되는 봄, 우리집 홈보안도 함께 신경 써야 할 때입니다. 특히, 아파트 택배 도난이나 예상치 못한 외부 침입 같은 보안 문제는 누구에게나 걱정이 될 수 있는데요. 캡스홈이 이러한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새봄 안심 케어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캡스홈을 월 15,750원(3년 약정 기준)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SKT/SKB 고객이라면 월 3,750원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되어 더 할인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SKT 고객의 경우 통신 요금도 최대 월 5,500원 추가 할인 받을 수 있어 보안 서비스 뿐만 아니라 통신 요금까지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집 안 보안까지 강화할 수 있는 가정용 홈캠 ‘뷰가드 미니’ 또는 신세계 상품권 5만 원 중 원하는 사은품을 제공해 드립니다.
안전이 걱정인 1 인 가구, 홀로 있을 자녀가 걱정인 맞벌이 부부 등 우리집 홈보안이 걱정된다면,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캡스홈으로 홈보안 걱정을 덜어보세요! 지금까지 ADT캡스가 지켜주는 우리집! 캡스홈이었습니다!
새봄 안심 케어 이벤트로 캡스홈 저렴하게 구독하기 캡스홈 온라인 바로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