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교포 제니의 집에 누군가 침입했다!!
현관 CCTV도, 도어락도, 모든 보안 시스템이 한순간에 먹통이 되어버린 세상.
과연 그날 밤, 제니에게 무슨 일이 벌어졌을까요?
주거 침입 사건의 전말, 지금 캡스TV에서 확인해 보세요!
👉🏻 ADT캡스 공식 유튜브 채널 '캡스TV' 바로가기(클릭)
현관 CCTV도, 도어락도, 모든 보안 시스템이 한순간에 먹통이 되어버린 세상.
그때, 은퇴한 프로파일러 표창원의 딸, 제니에게 전화가 왔어요. 평소라면 반갑게 받을 전화였지만, 딸의 목소리는 평소와 달리 다급했어요.
아빠는 가슴이 덜컥 내려앉았죠.
그 순간, 아빠는 서둘러 도구를 챙기고 있었어요. 하지만 너무 급했던 탓인지, 손에 힘이 제대로 들어가지 않았어요. 결국, 그만 장비를 바닥에 와르르 쏟아버리고 말았죠..
그 사이, 제니는 조심스럽게 문틈을 들여다봤어요.
그런데… 누군가 서 있었어요.
순간, 제니는 반사적으로 침대 밑으로 몸을 기어 넣었어요.
이불을 살짝 들어올리고 바닥에 납작 엎드렸어요. 손으로 입을 틀어막았고, 심장은 터질 듯 뛰고 있었어요.
그때, 인기척이 점점 가까워졌어요.
걸음소리가 묵직하게 울렸고, 점점 더 가까워졌어요.
하지만 아빠에게 또 문제가 생겼어요.
그 사이, 범인은 방 안을 천천히 걸어 다니며 제니를 찾고 있었어요.
서서히 고개를 돌리며 방 구석구석을 살피더니, 문 쪽으로 발을 돌리는 듯했어요.
그렇게 안심하는 그 순간—
발걸음이 멈췄어요.
그리고—
덥석!
누군가가 제니의 발목을 잡아당겼어요.
아빠는 통화 너머로 들려오는 비명에 정신이 번쩍 들었어요.
그런데 갑자기, 통화가 끊기더니 낯선 목소리가 들려왔어요.
그리곤 아빠가 말했죠.
하지만 제니는 그렇게 쉽게 당할 사람이 아니었어요.
눈 앞에 있던 냄비를 번쩍 들어 올리더니, 있는 힘껏 휘둘렀어요.
냄비에 정통으로 맞은 범인은 그대로 나가떨어졌어요.
제니는 거친 숨을 몰아쉬며 핸드폰을 다시 들었어요.
긴급출동에 실패한 아빠는 한숨을 내쉬며 중얼거렸어요.
전국의 치킨이 위험에 빠졌다? 유력 용의자는 린쟈오밍!-갑수 스핀오프 1화 보러가기
어느 날 보안 시스템이 사라졌다? 갑수 2025: 블라인드스팟 공개
그날 밤, 보안 시스템이 먹통이 되자 집은 한순간에 무방비 상태가 됐어요. 현관 CCTV도, 도어락도 작동하지 않는 상황에서 제니는 불안에 떨며 숨었고, 아빠는 서둘러 출발하려 했지만 예상치 못한 변수들에 발이 묶였죠. 하지만 캡스홈이 있었다면? CCTV 설치 후, 주거 침입은 애초에 감지됐을 거고, 즉시 이상 신호를 포착해 경고했을 거예요. 긴급 출동 서비스까지 더해졌다면, 위험한 순간도 미리 차단할 수 있었겠죠. ADT캡스가 지켜주는 우리 집 캡스홈,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ADT캡스의 캡스홈이 있다면, 현관 앞 낯선 움직임을 24시간 감시할 수 있습니다. 캡스홈 App을 통해 현관 앞을 직접 녹화 및 모니터링하여 위험한 상황을 사전 차단합니다. 만약 낯선 사람이 현관 앞을 배회하면 실시간으로 움직임 감지를 통한 알림을 보내거나 안내 알림음 및 경고음 송출 기능으로 더욱 안심할 수 있죠. 특히 제니와 같은 1 인 여성 가구에게는 캡스홈을 통해 위험한 상황을 사전 예방할 수 있어 유용합니다. 택배를 많이 시키는 1 인 여성 가구에게는 아파트 택배 도난, 원룸 택배 도난과 같은 걱정도 있을텐데요. 택배 분실 사고가 발생해도 현관 CCTV로 실시간 감시가 가능하니, 집을 비워도 안심됩니다.
ADT캡스의 홈보안 시스템, 현관 보안에 특화된 캡스홈은 24시간 빈틈없이 당신의 공간을 감시합니다.
ADT캡스 긴급 출동 서비스는 24시간 실시간 감시로 당신의 공간을 빈틈없이 보호합니다. 캡스홈 설치 시 밤낮없이 감시하며, 만에 하나 발생될 수 있는 위급 상황 발생 시 캡스홈 App 내 긴급 출동 또는 SOS버튼 클릭 시 최단 거리의 대원이 신속히 출동해 상황을 점검하고 문제를 해결하는데요.
집을 비운 사이 낯선 사람이 집 앞에서 서성인다거나, 심야 시간대 수상한 움직임이 포착된다면? 캡스홈이 즉시 감지해 알람을 보내고, 보안 대원이 신속히 출동해 현장을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캡스홈은 보안은 물론 일상까지 케어해 드립니다. 예상치 못한 도난, 파손, 화재 피해는 물론 택배 도난까지 실제 피해에 대한 보상까지 제공합니다. 화재 보상 1억 원(우리집 5천만 원, 이웃집 5천만 원), 도난 사고 1천만 원, 파손 사고 5백만 원, 택배 보상 연간 최대 50만 원까지 일상 생활에서 발생될 수 있는 예상치 못한 피해에 대해 보상해 드립니다.
지금까지 캡스홈이 어떻게 우리 집을 안전하게 지켜주는지 살펴봤는데요. 현관CCTV로 24시간 녹화 및 감시,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뿐만 아니라 도난, 파손, 화재, 택배 도난 피해 보상 서비스까지 홈보안에서부터 일상 케어까지 어떤 상황에서도 빈틈이 없습니다.
보안은 한순간 방심하면 돌이킬 수 없는 일이 될 수도 있어요. 하지만 캡스홈과 함께라면?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 감시와 빠른 대응으로 안심할 수 있는 생활이 가능해집니다. 이제 집을 비운 순간에도, 깊이 잠든 밤에도 걱정할 필요 없겠죠?
ADT캡스의 스마트한 홈보안 서비스 캡스홈! 이제는 당신도 직접 경험해보세요.
👉🏻 ADT캡스 공식 유튜브채널 캡스TV바로가기(클릭)